[ 역삼역 맛집 ] 갈비다움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본문 바로가기

맛집(Must-go restaurant)

[ 역삼역 맛집 ] 갈비다움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반응형

역삼역 맛집! 갈비다움

안녕하세요. Ppo입니다. 아침부터 스트레스를 조금 많이 받아 매운 게 급 당기는 날입니다.
맵고 맛은는게 뭐가 있을까 생각하던 중 얼마 전 대우 부대찌개 먹으러 가면서 봤던 갈비 다움이 생각이 났습니다.직원 3명과 같이 배고픔을 이끌고, 갈비 다움으로 출발했습니다.



위치는 역삼역 4번 출구로 나와 스타벅스 건물 끼고 위로 올라가면 있는습니다. 저번에 포스팅했던
대우 부대찌개 앞에 있습니다.

 


< 간판 사진과 내부 사진 >

실내 내부도 심플하면서 깔끔하게 잘 되어 있는 거 같았습니다.

< 갈비다움 소개 >

벽 면 한 곳에 이렇게 문구가 적여 있습니다. 이걸 보고 있으니 갈비 다움의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조금 느껴졌습니다.

< 메뉴판 >

서둘러 자리를 잡고, 음식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속 편한 갈비탕과 매운 갈비찜 이렇게 각 각 2개씩 주문했습니다.
배고파 메뉴가 빨리나 오기를 바랐습니다.

< 우엉차와 밑 반찬 >

음식을 기다리던 중 먼저 물이 나왔습니다. 일반음식점들은 차가 아닌 생수를 주는데 여기는 차를 주어서 왠지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 밑반찬이 나와한 컷 찍었습니다. 반찬수는 많이 않습니다.

< 앙념 >

테이블 한 켠에는 양념들이 보였습니다.

< 매운갈비찜, 속편한 갈비탕 >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보통 갈비탕에 갈빗대에 고기가 붙어 있는 게 대부분인데, 갈비 다움은 특이하게 갈비탕에 고기만 들어 있고, 뼈는 없었습니다. 귀찮게 고기를 안 발려 먹어도 되니, 식사할 때 많이 편했습니다.

< 매운갈비찜, 속편한 갈비탕 >

왼쪽 사진은 매운 갈비찜입니다. 밥이랑 김과 함께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갈비찜에는 떡도 있습니다.
양념이 매우면서도 약간 달달해서 속에 무리가 별로 안옵니다.(개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속 편한 갈비탕입니다. 저는 고추양념이 있어서 갈비탕 고기와 같이 먹으니 감칠맛이나 맛있었습니다.
갈비탕 국물도 시원하면서 깔끔하며, 간이 되어 있는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따로 간을 안 해도 됩니다.

< 명 함 >

맛있게 점심을 먹고 계산하면서 명함이 있어 찍어 봤습니다.

< 픽업 서비스 >

배부르게 먹고 나오는 길에 입간판을 보니 스루드라이브 픽업 서비스도 하네요. 요즘은 픽업과 배달 서비스를
하지 않으면 힘든 거 같습니다.

 

 

[ 역삼역 맛집 ] 대우부대찌개 직장인 점심 저녁 추천!

역삼역 맛집! 대우 부대찌개 안녕하세요. Ppo입니다. 오늘은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날이네요. 비도 오니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 직장 근처에 있는 부대찌개 맛집 '대우 부대찌개'에 가기로 했습

swag.tistory.com

 

728x90
반응형